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친구가 없어요. 잘 지내고 있나요?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10. 14. 00:28

    친구가 없어요. 잘 지내고 있나요?
    저는 중학생입니다. 저는 초등학교 1학년부터 6학년까지 다니는 학생이었습니다.. 당연히 친구도 없었고.. 어릴 때부터 알던 친구가 한 명뿐이었습니다. 제가 예전에 그랬던 아이입니다. 하지만 초등학교 6년 동안 같은 반을 들을 수는 없었다. 하지만 우리는 방과 후와 학교에 갈 때 항상 함께 다녔습니다. 그는 많은 친구가 있었다. 그래서 그 친구와 6년을 지내고 중학생이 되었습니다. 나는 그 친구와 같은 중학교를 다녔다. 근데 같은 반에 못 가요.. 초등학교 때처럼 소심하지도 않고, 친구들도 많이 사귈 거라 생각해서 반에서 여자애들한테 집착했어요. 나는 몰랐다. 내가 집착할수록 아이들은 나를 피하기 시작했다. 첫 학기가 끝날 무렵, 나는 같은 반의 여학생과 함께 학교에 가야 했다. .. 나는 그녀에게 몇 달 동안 사과하지 않았습니다.. 나는 그가 나와 함께있을 것이라고 생각했습니다. .. 그래서 하나뿐인 친구에게 사과했다. 물론 그는 이미 나를 버리고... 그리고 2학년 때 나는 처음으로 소중한 친구와 동급생이 되었다. 왜.. 이제서야 절반이었나? 초등학교때처럼 얌전하고 아무말도 안하는데..어떻게해야할까요? 지금 우리 반 애들은 그냥 이유없이 미워해요.. 공부도 못해요, 예쁘지 않아요, 소심해요... ㅜㅜ 학교생활은 어떻게 할까요? ..???


    추천사이트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