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오늘 참지 못하고 먹었습니다.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4. 14. 08:50

    오늘 참지 못하고 먹었습니다.

    다이어트 중인데 오늘은 오전 9시에 참을 수 없어
    불닭볶음면에 체다치즈 2조각을 먹었어요. .
    50을 유지하고 폭식했는데 우선 요즘 내 루틴
    내가 말할게

    나는 아침을 먹지 않는다 (늦게 일어나서 아무것도 먹지 못했다)
    오후 2시에 점심을 즐기십시오
    저녁 8시 이후에 식사

    하루에 30~40분 운동하는 것 같아요

    하지만 어제와 오늘 훈련을 하지 못한 상태에서
    방금 먹었으니까 너무 속상해
    그리고 내가 잘못먹었다.
    처럼 보인다

    수정하거나 추가했으면 하는 습관을 알려주세요.
    난 정말 절망적이야

Designed by Tistory.